고대의 야생적이고 끈질긴 괴물은 상상력과 현실을 강력하게 융합한 용기, 신앙, 진리의 여정을 코너에게 안내합니다. 그래서이 짐승은 무엇입니까? 작가는 이에 대한 이해를 peruser에게 넘겨주게 한다. 나를 위해 생물은 코너의 정신에 임금 모든 비참, 두려움, 우울증과 충돌 감정으로 구성된 개발이다. 나는 세 가지 이야기가 그를 괴롭히는 문제의 일부를 보려고 시도하는 코너의 방법으로 보았다. 코너의 눈을 통해 나는 어머니의 병을 둘러볼 수 있는 일관된 고통과 혼란을 경험했다. 나는 그의 선의를 느꼈고, 나는 해결책이 치료법을 보유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신뢰하지 않는 그의 거절을 이해했다. 고통에 종양이 닫히면 끔찍한 나쁜 습관이 당신의 마음에 붙잡습니다. 그러나 좋은 징조가 있습니다 그러나 믿을 수 없을만큼 재갈 두려움이 있습니다. 코너와 그 생물이 모험의 끝을 이루고 그의 정신을 파괴한 공포와 씨름할 때마다, 내 마음은 부러졌다. 패트릭 네스 – 괴물은 오디오 북 무료 온라인 호출합니다.
나는 코너와 나 자신을 위해 울었다. 이는 나도 그 두려움에 맞서 고 나는 그의 악몽 짐승의 눈을 보았다. 예, 이 책은 내 마음을 토로하지만 나는 뿐만 아니라 도움을 발견했다. 저는 코너가 느꼈던 것과 똑같은 가혹한 감정을 가지고 있었고, 이러한 감정이 평범하고 만족스러웠다는 것을 깨닫게 되어 기뻤습니다. 마침내 나는 코너가 나무의 팔에 보호를 했다으로 나는 콘솔이었다; 그가 마주하고 정복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패트릭 네스 – 괴물은 오디오 북 무료 온라인 호출합니다. 12세의 코너(루이스 맥더걸)는 다른 소년들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다루고 있다. 그의 사랑받고 헌신적인 어머니(펠리시티 존스)는 아프다. 그는 불굴의 할머니(시고니 위버)와 공통점이 거의 없습니다.
그의 아버지(토비 케벨)는 수천 킬로미터 떨어진 곳에 정착했습니다. 하지만 코너는 어느 밤 자신의 침실 창문에 몬스터(리암 니슨이 연기한 퍼포먼스 캡처와 보이스오버)가 나타나자 가장 가능성이 낮은 동맹을 발견한다. 그러나, 무엇보다도, 나는 이것을 정독하면서 많은 찬사를 느꼈다. 코너를 소중히 여기고, 엄마를 사랑하며, 할머니를 소중히 여기며, 심각한 불행을 겪은 모든 사람을 사랑합니다. 이 책은 매우 유쾌한 책이며, 비판적인 책이며, 수많은 젊은이들이 그렇게 많은 어른들이 감사할 것이라고 의심하는 책입니다. 나는 그런 감동적인 지식을 줄 것이다 올해 에 대한 구성 또 다른 젊은이의 책이있을 것이라고 상상할 수 없다, 또는 너무 효과적으로 순간 예시로 전환 됩니다 하나. 불과 215 페이지, 괴물 호출은 당신의 마음을 분쇄하고 나중에 당신이 가서 끝없이 더 날카로운, 또한 소중한 사람으로 행성에 사용할 수 있다는 목표로 다시 단단히 감싸. 코너의 나쁜 꿈은 그의 엄마가 성장을 위한 그녀의 약물을 시작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시작됩니다. 그는 또한 멀리 떨어져 살고 새로운 가족에 매료되는 아버지, 그를 이해하지 못하는 활기차고 결정된 할머니, 더 이상 그를 볼 수없는 동급생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Perusers가 코너의 이야기와 방문에 오는 혐오스러운 생물에 대해 점점 더 많이 받아 들인것처럼, 그 앞에 수많은 어른들을 무너뜨린 이 아이에게 스트레스와 두려움과 문제를 느끼지 않는 것은 이해할 수 없습니다. 어쨌든, 그의 분노와 고통속에서도, 코너의 종속적인 영혼은 목격하기 어려운 마른 기분 전환과 극심한 쾌활함의 섬광을 나타내지만, 그를 이해할 수 없을 정도로 매력적으로 만든다. 패트릭 네스 – 괴물은 오디오 북 다운로드를 호출합니다.